kt 올레 인터넷 tv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

저는 kt 올레 tv를 이용중에 있는데 티비가 정상적으로 잘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럴 경우 전화를 해서 묻거나 a/s를 요청해야 하는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겠지만 100번으로 전화를 걸면 간편하게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 외적으로 kt 올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인터넷 tv 그리고 이용 시간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kt 사이트에서 모두 확인을 하실 수 있는 내용인데요. 고객센터 안에서도 다양한 부분이 존재를 하게 되는데 오늘은 음성 고객센터 라고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성 고객센터라고 해서 별다른 건 없고 평소에 우리가 하듯이 전화를 걸어서 이용 할 수 있는 고객센터 인듯 하네요.


기본적으로 kt 올레 홈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는 100번으로 전화를 걸 수가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이용할때에는 지역번호와 함께 100 을 눌러야 하고 일반전화는 국번없이 100 을 누르시면 된다고 해요.

평일에는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을 하게 되고 점심시간은 12시 부터 13시 까지 입니다. 토요일에는 12시 까지만 근무를 하게 된다고 하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네요.


모바일 상품의 경우에는 114로 연락을 하시면 된다고 해요. 이런 방식으로 kt 올레 인터넷 tv 고객센터를 찾아보실 수가 있으시고 추가적으로 서비스 고객센터 이용은 아래쪽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그냥 100 번으로 전화를 걸어서 확인하는 것으로 해결을 하실 수가 있게 되실 거예요.

저도 고장신고를 해야하는데 낮에 집에 있을 시간이 없어서 못하고 있네요 ㅠㅠ 티비를 정상적으로 시청한게 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kt 이용하신 다면 100번으로 연락 해보세요~

댓글